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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5년 12월 29일 화요일

커먼레일 시동관련 -1


커먼레일 시동관련 -1

차종별 시스템별 형식별 시동관련 다발생 사례를
우선 참조 하는것이 진단에 도움이 된다 ,

예) A엔진은 트로틀플랩 솔레노이드 ,
유로4 D엔진은 : 저압모터 , EGR밸브

유로3 D엔진 ECU , 인젝터 백리크 ,,,, 등등 다발생사례 ,

답을 찾는 길은 여러갈래가 있다

그중에서 쉽고 효율적인 방법을 선택하면 되는 것이다 ,
시동은 연료계통 , 엔진 , 제어계통 으로 대분류하고

1) 보쉬 시스템

스케너로 볼수 있는 데이터 활용

싱크로상태 , 압축압력 , 저압모터 탑재차량 크랭킹시 구동

인젝터구동 전압 , 흡입공기량 (크랭킹시 )

* 압축압력 지원되지 않는차량은 지원되는 ECU 로 시험

예) WGT - VGT ECU로 크랭킹

싱크로상태 의 데이터가 지원되지 않은 차량은
지원되는 차량으로 진입

2) 델파이 시스템 구분하고
크랭킹시 : 정상 엔진회전수 rpm 연료계통 점검 ,

크랭킹시 : 20 rpm 고정 이면 타이밍 & CMP

크랭킹시 : “ 0 ” rpm 이면 CKP

인젝터 구동 = 백리크 맥동 확인

3) 연료저압모터 타입 과 진공식 저압펌프 타입 구분
저압연료모터 타입은 스케너 강제하여 구동여부 , 작동음
펌핑압력 ,,,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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