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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년 2월 29일 월요일

시동꺼짐 후 재시동불능 - 렉스턴 커먼레일 유로3 - 5기통

증상 : 시동꺼짐 후 재시동불능
차종 : 렉스턴 커먼레일 유로3 - 5기통
문진 :
고장코드 소거후 시동 - 일정시간후 시동꺼짐
재시동불능 - 소거하면 시동 - 반복
소거후 시동가능이란
ECU 께서 뭔가 알고 있다라는 뜻이며
시동을 제어 해야만 하는 결정적 단서
부품인지 아니면 회로인지 ECU 단품인지를 파악해 보아야 한다 ,
델파이 시스템에서 시동 OFF 할수 있음은
인젝터 단품 솔레노이드 , 인젝터 회로 , 연료압력 과도 / 과소
ECU 단품 정도로 볼수 있다 ,

진단 :


코드를 보면  현재의 증상에 공통분모는
인젝터 뱅크2 전압낮음
즉 뱅크2 라인에 있는 인젝터 내부 솔레노이드 쇼트 (저항) 접지
로 인해 시동꺼짐이 발생 되었다라고 말하고 있다 ,
물론 이과정에서 크랭크 각 성능이상이라 표출될
개연성은 있는 것이다 ,
예열은 혹한시에 시동성 향상으로  상기차량의
증상에는 배제를 할수 있을 것임 ,

C2I 넘버 16 자리 는 유로3 라는 표시이며
665 라는 것은 5기통 이라는 표시임,


몸체 접지와 인젝터 솔레노이드 회로간에는 무한대로 저항이 잡히면 안됨
그러나 뱅크2  2개 인젝터에서 저항이 걸림
즉 쇼트로 인해 ECU 는 시동을 제어하는 것이다 ,
- 결론 -
인젝터 교환으로  마무리 합니다 ,​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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