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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년 2월 18일 목요일

ECU 다발생 사례 - 유로4

ECU 다발생 사례

시동후 5분후 시동꺼짐

일정한 주기를 두고 증상이 발생 한다면
일단 제어쪽으로 의심을 해 볼수 있다 ,

다발생 사례

봉고III 델파이 ECU 품번

39104- 4X960
39104 -4X950
39104 -4X945








고장코드 :
P0606 ECU 프로세서 이상
P2264 : 연료휠터 수분경고램프 작동

소거후 바로 재 점등
- 결론 -
ECU 교환으로 해결 - 정상 ​

​유연1 :
​그랜드 카니발 유로3  4X820 의 경우
인젝터 구동시간 us
MDP 학습값 us
MDP 학습횟수
등을 보고 판단을 해야 겠지만
대부분 ECU 오픈하여 재 리셋을 해야 한다 ,


부연2 :
보쉬 유로4 그랜드스타렉스 4A207

계기판에 첵크램프 점등도 안되며
진단기 통신불량

ECU 로의 전원 , 접지 확인 - 이상무
ECU 의심 - ECU 테스트



보쉬 유로4 , 5 = ECU 커넥터 모두 동일하기에
테스트는 가능하다 ,

4A301 포터II 유로4 보쉬시스템 제고 있음
커넥터 체결 - 첵크램프 점등
그렇다면 ECU 문제라는 결론을 도달할수 있음
* 품번 4A207 그랜드 스타렉스 는 다발생 사례 *

진단 가능 - 시동가능 = 이는 동급임으로 가능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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