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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년 3월 10일 목요일

오너를 위한 차바라기 -3


오너를 위한 차바라기 -3

진단 하고 점검 하고 정비하는것이 정비사의 길이고

그러므로 정비사는 정비를 합리적이며 논리적으로 진행키 위해
가능한 많은 정보를 얻고자 노력을 해야 할 것이며

오너분 께서는 가능한
정확하고 효율적인 진단을 위해서는 늘 함께하는
차량에 대한 정보 를 많이 제공 하 어야 합니다 ,

언제부터 , 어떤환경에서 , 고속주행후 , 주유후 , 주차후 출발시

등등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,

만일 배가 아픈 환자가 의사를 찾아갑니다 ,

과음후 증세가 발생 했으나 의사에겐 전혀 마시지 못한다라고
문진한다면 ,,,

내시경을 시작 할수도 있을 것입니다 ,

시간적 , 경제적 손실을 초래 할수 있기 때문이다 ,

우리 일반인들은 가능한 많은 정보 , 정비이력 등을
제공해야 하며

정비사는 많은 정보를 얻고자 노력을 해야 합니다 ,

그다음 연료량 , 전기량 , 배선 , 육안검사등을 기본으로
시행한후 진단기를 이용하여 생각과 비교 해 보고
참고하는 순서데로 진행 할 것입니다 ,

고객과 정비사 간의 허심탄해하게 피드백 할수 있어야 하고
신뢰할수 있는 곳 을 찾으시면 됩니다 ,

정비전 데이터 / 후 데이터를 저장해야 하며

고객 불편사항이 해소 되었는지를 해피콜을 통해서
확인 해야 하고 고객은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할수 있는


정비가 되어야 합니다 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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