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동차의 모든 것 이제는 새로운 페러다임으로 접근해야한다 ,
진단 과 점검 정비의 정비문화에서
진단비를 청구하고 고객과의 트러블 불만족으로 이어지는
현재 시스템에서 부가가치 창출과 고객만족 즉 윈 - 윈
할수 있을 때 정비인의 미래는 밝을 것이다 ,
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?
신차출시 - a/s 기간 - 그리고 전문정비 로 다가오는 현실에서
진단 과 정비 라는 개념은 이제는 바뀌어야 하며
부가가치 창출 - 고객만족이라는 장을 열어야 미래가 있다 ,
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?
진단은 어떻게 하고 - 점검은 어떻게 하고 - 정비는 어떻게 하며
초기화 , 리셋 , 코딩 , 업그레이드 는 어떻게 할 것인가 ?
고객만족 그리고 부가가치 창출의 팩트는 무엇인가 ?
이 부분에 확실한 해답만이 전문정비인의 미래가 달려 있다 ,
해답은
진단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일 과 부품의 성능분석 그리고 재생산
호환부품 , 다발생사례 , 정보공유 에 있다 ,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