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상 :
시동불능
차종 :
쌍용 엑티언
유로3 C3I 델파이 시스템
다발생사례 :
1) 인젝터 솔레노이드 절연 으로 시동불능
2) ECU 제어에서 이모빌라이져 통신 = 쌍용차량 = 이모빌라이져 삭제기능
3) 제어회로 ECU 그리고 인젝터 관련 접촉 노이즈
진단 :
CKP 간극이 과다하여 신호가 없다는 건 시동이 안는 상황이고
#4실린더 밸런스 이상이 있다라고 말하는 건
시동이 되어 부조를 한다는 뜻으로 해석 할수 있는데 ,,,
음 ---
점검 :
시동키 ON 상태에서 4000rpm 이상 표출
연료압력은 1000 bar 이상
이건 ECU 또는 스케너 둘중 하나는 미친것이다 ,
아니면 정말 뭘까 ?
규정값은 시동키 ON 상태에서 는 " 0 " rpm " o " bar
되어야 되는데 ,,,
- 결론 -
ECU 커넥터 PIN수정 그리고 초기화 인젝터 코딩후
출고합니다 ,,,
재발생 되면 정밀분석 하기로 함 ,,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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