델파이 시스템 유로3 = ECU 알아보기
적용차종 : 테라칸 , 카니발II , 봉고III , 그랜드카니발
인젝터 C2I = 코드 7자리 , WGT
그랜드카니발은 VGT 로 가는 과정에서 문제가 다발생되고 있음
특히 39101- 4X820 , 4X810
* 테라칸 , 카니발II , 봉고III 는 = 그랜드카니발 WGT에서 확인
MDP 학습횟수 는 최소 실린더별 1번부터 안정화 과정시작하여
총 16회 실린더별 각 4회 정도에 안정화가 완성된다 ,
MDP 학습횟수는 100 회 미만에서 가장 안정화 상태이며
500 회 이상은 기능이 저하 됨을 알수 있다 ,
그래서 코딩이 필요한 것임 ,
그랜드 카니발 820 = 시동키 ON 상태에서 데이타
인젝터 구동시긴이란 구동시 신호후 분사까지의 시간
40^42 us 정도
보쉬는 약 70 us 정도로 볼수 있음
학습값에서 " 0 " us 란 시동불능 상태 즉 시동 안될수도 있다로
정의할수 있음 ,
학습횟수 도 500 을 넘겼음으로 기능저하가 두드려짐 ,
시동키 on 상태 그랜드카니발 wgt 데이타 ,
학습값 0.8 us 란 주행중 시동꺼짐을 말함
조금만 더 지나면 시동지연 및 불능 상태를 초래할수 있음 ,
학습횟수 관리 소홀로 보임 ,,,
ECU 수리 필요 함
테라칸 차량을 그랜드카니발 데이타에서 확인 해 봄
상기차량은 인젝터 코딩만 해 주면
당분간 큰 문제는 없어 보임 ,,,
그랜드카니발 수리후 - 정상주행하고 있는 차량임
큰 문제는 없으나 인젝터 구동시간에서 약간의 편차로 보아
인젝터 저항이나 회로 저항의 문제로 봄 ,,,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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