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블로그 검색

2016년 6월 27일 월요일

고객이 원하는 것은 ,,,



고객이 원하는 것은 ,,,


너무 잘 할려구 하지말고
현재의 증상을 확실히 해결을 해주길 원한다 ,

차령이 많을수록 여기저기 바란스가 흩어지고
견디다 못한 부품들은 주저앉고 만다 ,

대부분 힘들어하는 걸 운전자는 안다 ,

못견딜때 정비를 원하기에
원하는 부분을 만족할 만큼 정비를 하면 되는데 ,,

만족을 하지못해 트러블이 생기면
잘 해줄려고 이것저것 손 보았는데 ,,,
라고 하는 경우가 있다 ,


확실히 잘 할수 있고 자신 있으면
작업범위 시간 견적을 내어 승인후
만족할수 있도록 해 줄수 있어야 한다 ,


트러블의 내용중에
잘해줄려다 라는 말들을 한다 ,

고객은 너무 잘 해줄려고 하기 보다는


불만스런 증상을 확실히 해결 해 주길 원한다 ,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