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블로그 검색

2016년 9월 22일 목요일

고객 만족을 유도하는 길 ,,,,



강사는 교육생들의 능력에 따라 다양한 폭으로
눈높이를 조절 할 수 있어야 한다 ,


생로병사의 순리로 순응 할 수 밖에 없기에
그때 그때에서 관리를 늘 하여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 중요하기에
웰빙 , 힐링 이른 말들을 좋아하는 것이다 ,


차량에서 관리란
신차 와 그리고 중고차 주행거리 와 차령에 따라

가장 적합한 정비의 범위의 폭 그리고
양호 . 사용가 ., 불가 의 판정을 영역별 지정하는 게 옳다고 본다 ,


우리네 삶에서 보면 
70대에서 보면 아주 건강합니다 ,,,
정신적 육체적으로 보나


차량으로 보면
차령이나 주행거리로 볼때 아주 관리가 잘되어
양호로 판정합니다 ,,, 처럼

부품의 성능 분석을 이해 해 본다면

신부품을 양호 - 양호에서 사용가능 - 사용가능에서 불가
당연이 갈 수밖에 없겠지요 ,,,,


부품을 선택할 때 좋은부품을 착한가격으로 선택할수 있는
안목을 키우는 것이야 말로


고객만족을 유도하는 지름길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,


- 부연 -

성능저하란 - ?


1) 동작의 순발력

2) 동작의 작동음

3) 동작에 따른 열

4) 동작의 범위

실은 같은 의미로 해석 할수 있다 ,

이유는 양호 에 저하로 향하는 부품의 성능은
1) ^4) 에 동일하게 적용되기 때문이다 ,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