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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년 10월 25일 화요일

보쉬 유로4 다발생 사례 - ECU 내부에서



보쉬 유로4 다발생 사례

특히 CM 2.2



연료온도 변화 = 80도씨부터 연료제한
100 도씨부터 시동 제한 


WTS 커넥터 탈거  키ON시 
전압값은 5000mv 임

문제임을 알수 있네요 
언제 출력제한을 할지 , 시동이 꺼질지는
장담할수 없습니다 ,



이건 또 다른차량입니다 ,

다발생 사례입니다 


- 결론 -

수술을 위해 오픈을 합니다 ,



수술후 정상데이타 입니다 

WTS 커넥터 탈거후  키ON 상태 
정상테이터 입니다 ,


* 부연 *
ECU내부 소손 이나 연료온도 변동등 여러가지 
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뇨력 결과가 
이제 보입니다 ,,,

우리 정비사들도 제어시스템의 이해가 진단에서는 
필수가 되어야  될 겁니다 ,

연료온도가 100도씨가 넘고 시동불능인데 
고장코드는 정상이라고 능청스레 거짓말을 하는
ECU 를 이해 못한다면 
오진으로  시간적 , 경제적 손실을 감내해야 합니다 ,





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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