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상 :
가) 미세부조
나) 가속시 소음 진동
다) 출력부족
차종 :
유로3 D엔진 싼타페 VGT
진단 : 정상
그렇다면 엔진상태 와 타이밍 인치 등을 보기위해
압축압력
온간시 = 편차는 3rpm 이내 양호로 판정함
현상태는 온간시가 아님으로 패스
보정값
#1 실린더 인젝터가 분사를 거의 하지 못하고 있음을 알수 있다 ,
즉 #2,3,4 실린더 가 정상분사 한다면
1/3 정도 겨우 한다고 보면 됨
데이터 :
가) 공전시
그런데로 정상으로 평가 할수 있음
규정치는 7^8 mcc
가) + 나) D레인지 시 무부하
ECU 께서 늘리고 있음을 알수 있다 ,
인젝터에서 정확히 분사를 잘 못하는게 있다라는 말씀
규정치 = 11mcc
가) +나)+ 다) + 에어컨 ON
규정치는 13 mcc 정도임
인젝터가 분사에 문제가 있음을 말하고 있다 ,
- 결론 -
인젝터에 문제가 있음을 인지하고
수리후 출고
고객만족 사례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