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명환의자동차이야기
이 블로그 검색
2016년 11월 2일 수요일
커먼레일 보쉬시스템 ECU 고찰
커먼레일 보쉬시스템 ECU 고찰
보쉬시스템의 ECU 는 접지선 있으며 또한 ECU 자체가
접지가 되는 구조이다 ,
그러므로 배터리 단자 + - 바뀌어 조립시
순간 강한 쇼트로 인해 시동불능 현상이 생기곤 한다 ,
이는 퓨즈 또는 ECU 내부 소손이 발생된다 ,
유로4 보쉬시스템 ECU
노란선은 점화신호 / 파란선은 K라인 진단
- 결론 -
배터리 단자 오체결 로 인해 쇼트 ECU 내부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최근 게시물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자동차 연구소
wtiger2313
전체 프로필 보기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