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블로그 검색

2016년 11월 14일 월요일

출력부족 - 보쉬 유로3 D엔진 싼타페 VGT


증상 :

출력부족


차종 :
보쉬 유로3 D엔진 싼타페 VGT


진단 : 정상


* 과함은 부족함 만 못하다 *

보쉬시스템의 기본점검은 압축압력이며

두 번째는 문진 과 스케너 진단



세 번째는 데이터 분석 순으로 ,,,

CKP & CMP  엔진상태  양호로 판정 


인젝터 상태도 현재영역에서는 양호로 판정함 

백리크 및 부하 진동 소음 분사시간 , 분사량 등을 보고
최종적으로 양호로 판정 할수 있음 ,




공전시  데이타  분석 
분사량은  7^8 mcc  분사시간은 550^600us  = 기준 

분사시간은 조금 늘리는데 분사량은 조금 부족하다 ,
그 이유는 뭘까 ?

출력부족 과 무슨 연관 이 있는가 ?




스톨시험시  
흡입공기량은 기준치 보다 늘어나 있고 
회전수 또한 상승 되어 있다 ,
분사량 도 많이 늘어나 있다 ,

규정치는 
흡입공기량 1100 mg/st , 분사량 56mcc , 
회전수 2500 rpm 

그 이유는 무엇인가 ?


- 결론 -
후기 는 반드시 올려드리겠습니다 ,
아마 ECU 맵핑을 했거나 아니면 배력막힘 ,,,
암튼 고객이 원하는날 신중히 답을 찾아서 
올려 드리고자 합니다 ,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