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상 :
출력부족
차종 :
보쉬 유로3 D엔진 싼타페 VGT
진단 : 정상
* 과함은 부족함 만 못하다 *
보쉬시스템의 기본점검은 압축압력이며
두 번째는 문진 과 스케너 진단
세 번째는 데이터 분석 순으로 ,,,
CKP & CMP 엔진상태 양호로 판정
인젝터 상태도 현재영역에서는 양호로 판정함
백리크 및 부하 진동 소음 분사시간 , 분사량 등을 보고
최종적으로 양호로 판정 할수 있음 ,
공전시 데이타 분석
분사량은 7^8 mcc 분사시간은 550^600us = 기준
분사시간은 조금 늘리는데 분사량은 조금 부족하다 ,
그 이유는 뭘까 ?
출력부족 과 무슨 연관 이 있는가 ?
스톨시험시
흡입공기량은 기준치 보다 늘어나 있고
회전수 또한 상승 되어 있다 ,
분사량 도 많이 늘어나 있다 ,
규정치는
흡입공기량 1100 mg/st , 분사량 56mcc ,
회전수 2500 rpm
그 이유는 무엇인가 ?
- 결론 -
후기 는 반드시 올려드리겠습니다 ,
아마 ECU 맵핑을 했거나 아니면 배력막힘 ,,,
암튼 고객이 원하는날 신중히 답을 찾아서
올려 드리고자 합니다 ,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