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상 :
시동불능
차종 :
보쉬 유로4 CM
다발생 = 전자egr , 저압모터 , ECU (연료온도)
진단 :
시동관련 그리고 진단 표출 이유 분석
시동관련은 P0341 성능범위 라는 것은 캠포지션
신호는 표출되나 범위가 이상하다라는 말임으로
타이밍 인치 틀어짐으로 볼수 있다 ,
그외 표출된 코드는 시동되기전 이러한 코드가
먼저 표출되었으며 그로인해 심각한 = 시동불능
사태가 초래 되었음을 말하고 자 한다 ,
점검 :
보쉬시스템에서 모든 점검의 기본은
스케너를 활용한 압축압력이다
스케너 압축압력 시험시 보쉬유로4 의 경우
상기와 같이 #3 실린더 만 표출 안될 경우
CMP 그리고 관련 회로 / 타이밍 인치 점검 요망
- 결론 -
시동불능의 원인은 타이밍 인치 틀어짐이며
그 이유는 오일순환 불량으로 캠사우드 무거워짐
이유로 타이밍 인치 틀어짐
- 부연 -
상기차량의 경우 = 보쉬 유로4 D엔지
브로바이가스 - 1차오일여과기 (스트레이너) 막힘 등
반드시 확인 해야 합니다 ,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