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상 :
-부붕하고 걸렸다 꺼짐
차종 :
보쉬 유로4 포터II
연료형식 NO 타입 - 입구제어
진단 :
연료압력 과다
점검 :
소거후 크랭킹 시동 순간 최고압력 1800 bar 상승 후 꺼짐
시동키 on 상태에서 “ 0 ” bar
커넥터 탈거하면 = 245 bar 표출됨
참으로 이상하네 - 뭘까요 ?
시동키 on 상태에서 2핀
ECU 퓨즈 확인요망
실외 2개 실내 1개 위치 함 ,,,,
ECU 퓨즈 = 정상
MROP 2핀 = 12V , 3,4V 규정값
측정값 = 4.5V , 4.5V 정도 표출됨
ECU 내부 의심 - 점검요망
만일 12V , 12V 표출될 경우에는 ECU 내부 다이오드 임
- 부연 -
붕하고 걸렸다 꺼짐은
1) 촉매막힘 , 2) 타이밍인치 틀어짐 3) ECU 내부
,, 등등이 있으며 진단방법 과 점검방법은 각기 다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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