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상 :
시동지연 / 출력부족
차종 :
보쉬 유로4 그랜드스타렉스
다발생사레
터보챠져 , 인젝터 동와샤 누설
ECU 업그레이드
고장코드 = 없음 - 정상
점검 :
보쉬 시스템의 기본은 압축압력 입니다 ,
배터리 기동전동기 정상이라면 엔진이 무거운 거 로 추정 됨
엔진 내부 이상으로 일단 추정 합니다 ,
보정값 편차가 심합니다 ,
만일 압축압력이 정상이라면 인젝터 당연히 문제라 판정할수 있지만
압축압력의 문제가 발생 했음으로 참고만 합니다 ,,,,,
시동후 보정을 뺀 공전시
원천적으로 인젝터 분사에는 문제가 없다라는 가정을 해 봅니다 ,
보정을 하지않은 공전시 비교에서 이정도면 인젝터의 상태는 양호로 판정합니다 ,
- 결론 추정 -
오일팬 커버 = 오일스트레이너 휠터링 안됨 으로
크랭크축 베어링 및 캠축 베어링 고착으로 추정합니다 ,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