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기빼기의 기본은 - !
파워스터링 / 연료계통 / 냉각수 = 라지에이터 등은
순환되는 경우임으로 작동을 하면 시간은 다소 소요되더라도
자연적으로 공기는 제어 될 수가 있다 ,
ABS 묘듈레이터 의 경우:
입구 가 적고 출구가 커다면 쉬게 공기빼기는 가능하나
VDC 등 은 입구 = ABS 묘듈전 은 내경이 크고
ABS 묘듈레이터 이후부터 내경이 적음으로
입구에 포진된 공기는 제거하기가 힘들어진다 ,
입구 공기를 먼저제거하고 스케너를 이용하여 한번더 빼기하고
주행하면서 한번더 마무리 하시면 효율적입니다 ,
- 주행 하면 호전되는 경우 -
VDC 적용 일 경우 - 주행을 하면 마스터에서 묘듈까지 공기가 대부분
포진 되어 있음으로 주행을 하면 역으로 마스터 쪽으로 배출된다 ,
이는 스케너 공기빼기 원리 와 같다 ,
CPF 탑재 차량의 경우 -
장거리 주행후 촉매내 카본이 배력에 의해서 배출되는 효과 와 동일 하다 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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