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과 함께 라면 - !
빅데이타 & 사물인터넷 를 활용하여
진단 / 점검 / 정비 ,,,에 효율의 극대화를 추구한다 ,
고객이 주문하기 하루전에 물건을 배달한다라는
아마존의 슬로건처럼
차량이 고장이 표출되기 전 -
진단 , 점검 , 정비를 한다라는
정비인의 슬로건으로 자릴 메김 하여
예방정비 뿐 아니라
데이터를 통해서 양호 - 사용가 - 불가
의 기준틀에서 불가로 향하는 부품들을
불가로 진입전 문턱에서 찾아내어
양호 쪽으로 이동시켜
시간적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 한다면
고객만족 을 넘어 감동으로 갈수 있도록
함께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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