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블로그 검색

2017년 8월 29일 화요일

고객 과 함께 라면 - !


고객 과 함께 라면 - !

빅데이타 & 사물인터넷 를 활용하여
진단 / 점검 / 정비 ,,,에 효율의 극대화를 추구한다 ,


고객이 주문하기 하루전에 물건을 배달한다라는
아마존의 슬로건처럼

차량이 고장이 표출되기 전 -
진단 , 점검 , 정비를 한다라는
정비인의 슬로건으로 자릴 메김 하여

예방정비 뿐 아니라
데이터를 통해서 양호 - 사용가 - 불가
의 기준틀에서 불가로 향하는 부품들을
불가로 진입전 문턱에서 찾아내어

양호 쪽으로 이동시켜
시간적 경제적 손실을 최소화 한다면


고객만족 을 넘어 감동으로 갈수 있도록
함께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,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