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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 10월 31일 화요일

진단의 팁 17



진단의 팁17


진단 순서는
시동키 ON 상태 - 공전시 - 가속시 - 부하시 순서데로


단품의 재생산의 순서는
최고부하시 - 중부하시 - 경부하시 순서데로


시동키 ON 상태에서 - 정상이라는 가정 성립
ECU에서 표출하는 레퍼런스 전압 과 비정상으로 표출되는 데이터 들 ,,

시동성 - 정상이라는 조건
비정상이란 - 크랭킹시 정상시동이 아닌 모든 것 = 시동지연

공전시 부조 - 정상
공전시 부조는 큰 문제로 볼수 있습니다 ,

이유는
공전시는 보정을 하기 때문에 작은 문제는 ECU가 커버를 한다고
볼수 있다 ,

만일 부조를 한다면 ECU의 보정이상의 뭔가 큰 고장이라고 볼수
있기 때문이다 ,


공전시 부조는
엔진내부의 심각성 , 인젝터 심각한 고장 , 관련회로의 고장
ECU 내부의 어느 제어기통의 문제 ,,, 등등


단품수리의 경우
최고부하에서 정상이라는 가정이 성립되어야 함으로
가장험로상황을 재현하여 가능이라는 단어를 획득해야 합니다 ,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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