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료압력에 관하여 ,, !
데이터에서 목표압력을 볼수 있는데
시동키 ON 상태 - 목표레일압력 값
A엔진 = 350 bar D엔진 = 250 bar 맵값으로 표출하는데
이는 크랭킹시 - 인젝터 또는 기타 요인으로 해서
최대 압력을 제한하기 위함입니다 ,
크랭킹시 목표레일압력 측정에서
예1) 시동불능 현상이 발생되고 목표레일압력에 도달한다면
연료계통에는 문제가 없음을 말합니다 ,
단지 인젝터 분사 중지 이유를 찾으면 됩니다 ,
만일 목표레일압력을 능가 했다면 이는 어떤 인자로 인해
크랭킹 회전수 와 공전 rpm 사이 로 500 rpm 정도로 상승 했다면
가능 한 내용이며 이는 인젝터 문제일 확률이 높겠죠 ,
예문2)
만일 목표레일 압력에 많이 미달되며 - 초기분사개시 압력 에도
도달하지 못한다면 시동불능
늦게 도달 한다면 시동지연이 되겠죠 ,
이때는 고압펌프 , 인젝터 백리크 등으로 의심 합니다 ,
만일 최고압력 시험을 한다면
조절밸브 최대로 개방하고 (입구) - 출구는 막아야 겠죠 ,
입구제어라면 커넥터를 탈거 하면 될 것이며
출구라면 전원을 공급하여 닫아야 합니다 ,
5초크랭킹
최고압력 1100 bar 이상 - 인젝터 연결된 실차라면 사용가로 판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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