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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년 6월 25일 월요일

시동불능 - 보쉬 유로4 포터II


증상 :
시동불능 

차종 :
보쉬 유로4 포터II


문진 :
주차후 재시동시 시동불능 
주차전 까지는 정상 - 현재는 계기판 첵크램프 점등 




진단 :


고장코드 소거시 과거 고장 은 소거가 되나 
현재 코드는 소거 가  불가 함 ,

소거가 안되면서 신호값 낮음 이라는 건  - 회로 단선을 의미함 ,

또한 고장코드 소거가 안된다면 회로 점검 요망 


보쉬 시스템의 필수 기본점검 :


압축압력 :


CKP & CMP  - 타이밍  엔진상태 양호로 판정 할수 있음 ,


크랭킹시 연료압력은 = 250 bar 정도 표출로 보아 
ECU 가 인젝터 분사 중지 한 것으로 사료됨 


- 부연 -
문진을 토대로 유추해 본다면 
ECU 2 퓨즈가 유력하며  점검요령은 
탈거후 육안검사 가 가장 안정적입니다 ,

만일 LED램프나  멀티 로는 찾기가 힘듭니다 ,

퓨즈가 절손 되었다 해도  ECU 에서 레퍼런스 전압 11,7V 정도
표출 되기 때문입니다 ,

- 결론 -
ECU II 퓨즈 절손 확인 후 교환 
배터리 상태 / 충전기 상태 확인 
기동전동기 접지 보강 으로 
마무리 합니다 ,,,,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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