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CU가 제어하는
솔레노이드 / 인젝터 그리고 주변 퓨즈 또는 릴레이 등
기본적으로 문제가 있다라는 건
저항이 과다하고 노이즈가 발생하고
불완전한 작동 과 열이 발생 할 겁니다 ,
그러므로
육안검사시엔 - 릴레이 단자의 간섭으로 인한 변화
강제 작동시 - 작동음
제어기기의 단품 문제시 - 진단기의 진단 속도의 변화
진단기의 열 등으로 유추할수 있습니다 ,
또한
입력신호 = 센서 등은
제어기로의 입력임으로 보내신 센서 기본신호 와
받는 ECU 레퍼런서 신호를 잘 분석 한다면
진단이 효율을 극대화 할수 있을 것이다 ,
만일 컨트롤러 내부 완전 고장이라면
전류를 보내도 받을수 없음으로 이는 기능 상실을 의미 합니다 ,
정상적인 전류흐름의 량 - 사용가능의 전류량 - 불량의 전류량은
분명 다름을 알아야 합니다 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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