차량을 진단함에 있어 - !
진단자(정비사)는
차량의 메인 ECM 과 계기판 ECM 을
진단자(정비사)의 머리 와 얼굴의 관점에 두고 진단한다면
효율적이라 생각 해 봅니다 ,
고장램프 와 ECM 의 입장에서 이해하고 분석해 볼때
좀더 효율적이며 신속한 답을 구현할수 있으리라 믿어 본다 ,
센서의 입력신호를 어떻게 받아드리고
제어를 하는지 - ?
센서 - 제어 - 부품 의 커넥션에서
시뮬레이션으로 이해하고 시뮬레이터 = 작동 검사를
시행 해 봅으로써
접근 포인트를 찾아 신속히 답을 구한다라는
대 명제하에
오늘도 고민을 해 봅니다 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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