데이터(정보) 확보가 최우선이다 ,
BIG DATA 를 확보 한다라는 건
지피지기 면 백전백승이란 말 과 일맥 상통한다 ,
사람들에게도 유전자 , DNA , 혈액형 ,,, 등등으로
질병을 진단 하듯 ,,,
차량에서도
메이커별 , 부품의 회사별 , 차종별 , 모델별 , 기능별 ,,,
제 각각 다발생사례 와 개선부품
진단어프로치 , 정비환경이 다름을 알아야 합니다 ,
이런 것 들은 모두 빅데이타에 의해서
많은 부분이 이미 결정되어 있음을 참고한다면
진단 , 정비에 있어 효과는 배배가 되리라 확신 해 본다 ,
1) 보쉬 유로4 D 엔진
전자EGR 밸브 / 저압모터 / ECU ( 연료온도 )
EGR 로직개선 업그레이드 ,
에어컨 콤퓨레이션 미작동 - 엑츄에이터
ABS 묘듈레이터 스폰지현상 CM / NF
엑츄에이터 검사
베어리언트 코딩 - 사양설정오류
2) 델파이 유로3 - 그랜드 카니발
ECU -수리 그리고 업그레이드
모비스 ABS 묘듈레이터 = 스폰지현상 4D000
3) 보쉬 유로4 - 그랜드스타렉스
배터리 방전 및 점프시
통신불량 - ROM 깨짐 - 리코딩 요구
4) 델파이 유로4 VGT C3I
그랜드카니발 /
업그레이드 요구 - 대부분
봉고3 /
ROM ********** A1 = 업그레이드 요구
5) 델파이 유로5 A2 133 PS
ROM *********** A01 = 업그레이드 요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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