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러다임이 바뀐다 !
차량을 진단 / 점검 / 정비하는 전문 정비인이라면 -
가) 하이테크에서 로우테크로
나) 가성비 보다는 가심비가 좋다로
다) 승차감 보다는 하차감이 좋다로
,
,
빅데이타 시대에
데이터를 기반으로 진단을 하며
부품 재생산 및 수리를 하는 로우테크가 요구 되고 있다 ,
질 좋은 부품을 저가로 사용하는 것
가성비는 참으로 중요합니다 ,
그러나 정말 가능 할까요 ?
부품의 성능 평가에서
양호 - 사용가능 - 불가 의 판정의 기준을 정확히 알고
평가를 잘 할수 있다면 - 충분 할겁니다 ,
그래서 가심비가 필요한 거 겠죠 ,,,
가심비란 고객이 선택하는 거니까요 ?
시동성 은 물론
소음 / 진동 / 연비 / 검사 까지 퍼펙트하게 잘
되었다면 가심비는 최고가 될 겁니다 ,
승차감 - 물론 중요합니다 ,
승차감은 운전자 본인이 차안에서 운전중일때 이며
차에서 내릴때
하차감은 자부심으로 다가오기 때문입니다 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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