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블로그 검색

2019년 4월 1일 월요일

진단 과 견적의 합리성 - 고객 만족을 향하여 -


진단 과 견적의 합리성

견적서입니다 ,
라고 말하고 기분좋게 받아 드릴수 있다면
얼마나 좋을까 ?

증상에 대한 진단은
그 이유에 대해 고객은 충분히 납득을 하는가 ?

,
,
,

전제하고 -
고객께서 - 약간이나마 가웃뚱 한다면 납득하기엔
뭔가 있을수 있다고 보면 된다 ,

납득하고 충분히 이해 할수 있도록
문진 과 문답으로 고객의 신뢰를 높힐수 있도록
더 노력 해야 할 것이다 ,

그러기 위해선 -
충분히 문진 으로 문답하고 빅데이타를 활용하여
다발생 사례를 확보하고


진단기를 이용하여 고장코드 와 데이터들을
많이 보여주고 설명을 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,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