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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년 10월 21일 월요일

진단 의 흐름 - ECU


진단 의 흐름 - ECU

정상이 아닌 비정상 - 고장이라고 말하는 것

시동관련 - 부조관련 - 매연관련 - 출력관련 - 검사관련

진단에서
가) ECU 가 인지하고 있는가 ?

나) 인지하지 못하고 있는가 ?

다) ECU 자신의 문제인가 ?


가) 의 경우 :
고장코드를 표출하는 경우 - 

이는
입력센서 - 회로 - 출력 (솔레노이드 ) 에 문제가 있는 경우

소거 가 되어도 - 잠시 후 재 표출


소거가 안되면 - 회로 측 점검이 요망

부연 -
소거후 일정시간 경과후 재 점검이라면 ECU 프로그램 점검


나) 의 경우
크랭킹 후 부- 웅 한후 시동꺼짐이 발생 했다면
시동키 ON 상태에서 다시 크랭킹 - 부웅 하고 시동꺼지면
ECU 는 인지 못하고 있는 경우


이는 ECU 가 관여가 아닌 - 어쩔수 없는 꺼짐이며
완전히 시동키 OFF 한후 크랭킹 부-웅 한다면
ECU 가 인지 한 경우 이다 ,


이는 ECU 가 관여 되어 시동을 OFF 한 경우 임


다) 의 경우는
ECU 단품 내부 고장으로 온도센서 또는 ROM 이상을
시동키 ON에서 데이터 의 이상 또는 제어의 상태 의


불안정한 작동을 으로 인식 할수 있습니다 ,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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