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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년 5월 15일 금요일

진단의 프로세서 ! - P0341


진단의 프로세서 !

원인 과 결과
결과에서 시작을 하여 과거로 되돌려 - 충분한 피드백 = 문진을
통해서 원인을 찾는다 ,


그당음 빅데이타 와 진단 분석을 통해서 접근 한다 ,

정비사 와 차량 과의 상호 맥 점에서 시작을 해야 한다 ,

전화가 옵니다 ,

차량은 - 견인입고 - 스케너 진단

CKP & CMP , 예열 프러그교환

진단에 따라 부품 교체 - 개선 되지 않습니다 ,


이제는 무엇을 해야 할까요 ?  - 질문의 요지 


처음부터 시작합니다 ,

문진입니다 ,
자가 운전으로 입고 - 밸브가스켓으로 교환 후 시동불능
진단을 시작합니다 ,

원인을 찾고자 한다면 
자가 운전 입고 에서 부터 시작 해야 합니다 ,


상기차량은 델파이 시스템은 인젝터 탈거후  재 조립시
컨트롤밸브 노화로 인해  미세먼지 및 공기유입으로 
인젝터 분사에 지장을 초래 합니다 ,

먼저 크랭킹시 연료압력을 첵크 합니다 ,
250 bar 정도 표출 되면 인젝터 분사를 못하는 것입니다 ,

그렇다면 인젝터 분사 시험을 먼저 해야 합니다 ,

위의 고장 코드 중에서 시동 관련은 
p0341 인데  이는  시동이 안되는데 계속 시동코자
크랭킹을 시도 하면 표출 될수 있는 코드 입니다 ,

- 결론 -
문진 - 빅데이타 를 통해서 인젝터 시험을 했고 
인젝터 문제임을 판정 
수리후 정상 출고 입니다 ,

- 부연 -
문진을 통해서 원인을 찾으며 빠르게 접근 할수 있습니다 ,
처음부터 스케너에 의지 한다면 
산으로 갈수 있답니다 ,

역설적으로  견인 입고 인데  스케너가 정상이라고 표출 한다면 
어떻게 하실 겁니까 ? 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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