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진 부하 에 대하여 - !
공회전시 무부하 상태에서
엔진부하가 발생 했다면
무부하시 정상상태 =
회전수 750 rpm , 목표압 270bar ,
실압 270bar 라고 가정하면
엔진부하시 :
회전수 450rpm , 목표압 350bar , 실압 360bar
잠시후 정상으로 회복 되면
정상 값으로 표출됨
ECU = 정상으로 회복하기 위해서 어떤 행동을 하는가 :
커먼레일의 경우 =
정상으로 회복하기위해 인젝터 분사량을 늘릴 것이다 ,
트로틀플랩의 개도는 열려있기 때문에
ECU 가 연료압력을 상승 시키니까
정상으로 회복 되었다라고 한다면
이는 인젝터 분사팁 니들의 무거움으로 볼수 있습니다 ,
인젝터 점검후 인젝터 분사팁 수정후 정상의
케이스입니다 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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