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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0년 9월 21일 월요일

시동불능 - 보쉬 유로4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진단의 팁 - n

세상의 모든 움직임 그자체는 사건이며

사건은 모두 연결되어 있고

연결되면 기준이 있으며

기준이 있으면 방향이 있고

방향이 있으면 순서가 있다 ,


증상 = 시동불능

차종 : 보쉬 유로4 CM


문진 :

주행중 시동꺼짐후 재시동 불능


견인입고

진단 = 정상 - 스케너


빅데이타

연료온도 , 저압모터 , EGR 밸브 ,,


연료온도 - 정상

연료압력 정상 , EGR작동상태 정상


필수 기본점검 : 압축압력 - 스케너 활용


압축압력 점검 결과

#1 실린더 만 표출



정상인 경우 = #1^#4 까지 균일하게 표출 됨


시동액 분무를 하면 시동 - 시동후 정상 구동


- 분석 -

시동액 분무 정상이라면 일단 크랭킹시 타킷휠 과

CKP 사이 간극이 커 기전력이 형성 힘들었다고 판단


정비 이력에서 - 신품 교환을 확인 하고

크랭크각센서의 오링을 탈거후 재조립 - 정상 시동


- 결론 -

CKP 원인으로 견인입고 신품 교환시 오링으로 인해 간극이

벌어짐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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