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단의 묘미 - !
일반적인 사건에서도 현장 보존 - 현장 검증 이
중요한 단서로 시작점이 된다 ,
차량이 견인 입고 된다
시동불능이다 -
첫 번째는 물증 확보 로 문진이 가장 중요하다 ,
주차후 시동불능이라 말 한다 ,
주차후 라면 하드측 부품 보다는 쇼프트 의 제어 측
또는 전기측 일 것이다 ,
그런데 -
크랭킹을 해도 흡입공기량이 “ 0 ” 로 다 ,
인테이크 호스를 탈거후 크랭킹시 호흡을 하지 않는다 ,
심장이 멎은 사람도 인공호흡 - 심장박동을 시작하면
호흡이 되돌아 오는 경우에는
생명이 살아 났다라고 표현합니다 ,
그런데
크랭킹을 해도 공기를 흡입하지 못한다 라는 건
주차후 재시동 불능 이 아니다라는 뜻이다 ,
다시 문진을 시작 한다 ,
주행중 시동꺼짐이라 실토를 한다 ,
답은 타이밍 절손 되었거나 캠축 뿌러짐 등 일 것이다 ,
확인 -
타이밍 체인 절손으로 캠축 회전 불가로
흡입 할 수 없음으로 추정 합니다 ,
이처럼 문진의 중요함을 말하고자 합니다 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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