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상 :
부조 그리고 매연
차종 :
보쉬 유로3
문진 :
어느 순간부터 매연 동반 부조 현상이 나타남
진단 :
정상 - 고장코드 없음
보쉬시스템의 필수 기본 점검 -
압축압력 :
이처럼 균일하게 표출 되면ckp & cmp 실린더부(피스톤 압 ) = 정상
임을 확신 할수 있음
보정값 :
보정값에서 편차가 생김은
인젝터 거나 햇트부 의 밸브 작동불량으로
볼수 있음 ,
이경우는
인젝터를 #1 과 #4 맞 교환하여 인젝터 양부 판정 함
#4 실린더 만 들어가면 동일하게 표출 됨
인젝터 = 아니라는 뜻으로 해석 함
- 결론 -
캠팔로우 마모 # 2 실린더
#2 실린더 캠팔로우 문제인데 #4 실린더
마이너스 보정을 할까 ?
아마 유로3 ECU 응답속도 와 진단기의 편차로
추정 해 봅니다 ,
교환후 -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