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블로그 검색

2021년 2월 17일 수요일

부조 그리고 매연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증상 :

부조 그리고 매연


차종 :

보쉬 유로3


문진 :

어느 순간부터 매연 동반 부조 현상이 나타남


진단 :

정상 - 고장코드 없음


보쉬시스템의 필수 기본 점검 -

압축압력 :

이처럼 균일하게 표출 되면 

ckp & cmp   실린더부(피스톤 압 )  = 정상

임을 확신 할수 있음 



보정값 :


보정값에서 편차가 생김은 

인젝터 거나  햇트부 의 밸브 작동불량으로 

볼수 있음 ,


이경우는 

인젝터를 #1 과 #4 맞 교환하여 인젝터 양부 판정 함 

#4 실린더 만 들어가면  동일하게 표출 됨 


인젝터 = 아니라는 뜻으로 해석 함 



- 결론 -

캠팔로우 마모 # 2 실린더


#2 실린더 캠팔로우 문제인데  #4 실린더 

마이너스 보정을 할까 ? 

아마  유로3  ECU 응답속도 와 진단기의 편차로

추정 해 봅니다 ,


교환후 -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