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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1월 18일 화요일

P0088 연료압력 높음

증상 :

시동 걸렸다 꺼짐

 

차종 :

보쉬 유로4 - 포터II

 

진단 :

P0088 연료압력 높음

 

- 점검 -

부붕하고 걸렸다 꺼짐은 공기흐름

과 대부분 관련이 있지요 ,

 

원인 으론 -

고장코드가 없는 경우

촉매막힘 , EGR열림고착 , 타이밍인치 틀어짐

구분법은 -

부붕하고 꺼짐후 시동키를 그상태에서 크랭킹 했을 때

부붕하고 걸리면 배기막힘 또는 EGR밸브

 

시동키를 완전 OFF 해야만 부붕하고 걸리면

ECU 가 감지하고 있다는 증거 임으로

타이밍인치 틀어짐으로 통상 구분 하지요

 

그런데 고장코드 표출 된 경우는

코드 분석을 합니다 ,

 

상기처럼 연료압력 높음으로 시동강제 OFF

임으로

) 연료조절밸브 점검

정상이라면

) AFS 확인 합니다 ,

커넥터 탈거후 시동 해 보는것도 방법입니다 ,

 

- 결론 -

AFS 교환으로 마무리 합니다 ,

 

- 부연 -

문제의 AFS 크랭킹 부붕하고 걸리때 데이터입니다 ,

 


 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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