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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10월 26일 일요일

공유 를 통한 - 피드백

공유를 통해서 즐거움과 행복을 얻고
피드백을 함으로서 서로의 마음을 알고 부족함을 메꾸어 간다는건
보람찬 삶을 지속이라 여기며 오늘도 시작해 본다 ,
전화 상담의 피드백에 대한 아름다운 결론의 키워드는
1) 차종 , 년식 , 운행거리 , 정비이력 ,,, 을 먼저 물어 알아보는 것이다 ,
이는 상기차량의 다발생사례 와 고장코드 , 마일리지 교환부품 ,단점,,,등
을 데이터베이스에서 찾아 보고자 함이다 ,
2) 운전자의 불편사항 과 정비사의 생각을 알아본다
이는 운전자 와 문제의 차량이 정비사 앞에 있고 정비사의 입장에서
무엇을 , 어떻게 , 왜 ,,, 라는 문제 와 답을 생각하고 있기에
그 생각을 공유 하며 피드백을 해 보자는 것이다 ,
공유를 통한 피드백은 늘 좋은 결론으로 도달할수 있기 때문이다,
3) 차량 + 진단기 + 정비사 + 공유 = 아름다운 피드백을 통한
결론을 표출할수 있다 ,
공유 = 지식 , 기술 , 정보 ,,, 여러부분을 관련부분의 많은 분들과의
상호 공유 와 피드백을 통해서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 할수 있을 것이다 ,
모르면 한없이 어려웠던 부분이 이해하고 알면
아무것도 아님을 알때가 있다 ,
늘 겸손한 자세로 공유하고 피드백 한다면 우리 모두는 최고가 될수 있다 ,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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