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블로그 검색

2016년 3월 20일 일요일

진단의 팁 중에서 ​




진단의 팁 중에서
1) 정상 작동이 되었다 안되었다 한다
2) 고장코드가 점등 되었다 안되었다 한다 ,
3) 모터 및 릴레이 , 엑츄에이터 작동되었다 안되었다 한다 ,
상기 처럼 영역 , 환경에 따라 작동 / 미작동 = 오작동이
되곤한다면 우선 접지 및 전원을 우선 점검해 보아야 한다 ,
그 외적인 ECU 내부라면 저항을 점검 해 보아야 한다 ,
회로단선 = TR = IC = 퓨즈 등은 절대로 다시 살아날 수 없기
때문이다 ,


만일 1) 2) 3) 반대입장 -
1) 어떤경우에도 작동하지 않는다 ,
2) 계속적으로 작동한다 - 멈추지 않는다라고 한다면
이는 해당 부품 및 ECU 에 문제가 있음을 말하고 있다 ,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