증상 :
1) 초기 시동 정상
2) 열간시 IMV듀티 40% 이상 상승하면서 시동꺼짐
* 공전시 : 31% 부근이 정상 *
* 참고로 간헐적 , 규칙적 , 열간시 - 특정 증상의 발생은
ECU 제어쪽 점검이 우선 *
차종 :
델파이 유로3 봉고III 밴
유로3 봉고 III 밴
다발생 사례 :
메퀘한냄새 , 미세백연 발생
ECU 업그레이드 요구
끝자리가 A3 임으로 업그레이드 완료 된 상태임
진단 : IMV 연료공급 제어이상
시동키 ON시 IMV 듀티 8% 대 - 정상 확인 요망
만일 규정값 범위 벗어나면 ECU 점검 요망
유로3 델파이 임으로 그랜스카니발 WGT 진입 하여 데이타 확인
인젝터는 동일하나 학습값의 편차가 심함
학습힛수를 보면 초기화 및 인젝터 코딩은 한것으로 미루어 짐작함 ,
- 결론 -
인젝터 구동시간의 편차는 인제터 점검
학습값 편차는 ECU 내부 점검 및 수리
상기차량은 ECU 수리후 정상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