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블로그 검색

2016년 9월 30일 금요일

진단은 기본에서부터 ,,,



진단은 기본에서부터 ,,,

이런 저런 작업을 한후 작업전 증상이 개선되고
고객만족 단계를 진단에서 정비까지라고 가정해 본다면

전 에 증상은 개선되고 후는 전혀 다른 증상이
표출 되었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?

이는 진단 후 정비에서 정비 작업 수칙을 위반했을 경우
실수로 인해 기인된 경우가 대부분이다 ,


당황하지말고 차근차근히 역순으로 복귀 ,,,,
,
,
,
접지불량 , 커넥터 체결불량 , 볼트토크조임 불량

오조립 , 공기빼기 불량 ,

초기화 , 코딩 , 리셋 ,,, 등에서

차근히 기본에 충실해 본다면 그곳에 답이 있읈것이다 ,


- 결론 -
빨리 빨리 의 시간과 야릇한 미소의 경제적 과욕으로 결합된
잘못된 사고가 화를 부를 수 있음을 명심하고


고객의 안전 을 최우선으로 한다면


고객 불신에서 만족으로 감동으로 나아갈 것이다 ,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