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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 3월 28일 화요일

초 미립자 - 건증기를 이용 - 엔진연소실 크리닝 장치











작동원리 :

135 도씨 이상 가열 상태 - 기화 (기체) 상태에서 연소실 흡입
물을 미립화 후 연소실 유입

물 ( 액체 ) H2O 를 기체화 (수증기 ) = 539 k/cal ( 잠열포함)


수증기 539 k/cal 포함 - 135 도씨
부피 와 압력 - 미립자
135 도씨의 수증기 미립화는 기화잡열 539 k/cal 내포 되어 있다 ,

연소실 유입전 - 습증기에서 2차로 건습기 변환하여
연소실 유입


연소실 유입에는
대기 공기 와 수증기 미립화 = 연소실 유입 - 흡입


압축은 압축비에 비례할 것이며 - 기화잡열을 발열하고 순간 압력에 의해 수축되고 압축비가 30 이라면 1/30 정도


점화 또는 착화 폭발시 열 로 인한  순간 팽창 (부피) 기화 되면서
분자운동으로 인해 물재킷 부분 또는 상대적으로 온도가 낮은
코너 까지 산소를 이동시켜 굳어진 탄소덩어리에 산소 연결하는
촉매 역할 을 주도 하고 압력 과 폭발의 화염에
C (틴소)가 CO2 로 ,,,




흡/ 배기 밸브에서 굳어진 탄소덩어리들과 반응하여
굳어 있는 탄소덩어리를 산소 와 반응 (연소 )
CO2 로 유도하고 HC = 물 (H20 ) CO2 로 완전연소를 유도한다 ,


완전연소를 유도하고 폭발시 부피행창하면서 기화잡열을 잡고
분자운동 의 효율을 최적화 하여

연소실 내 카본을 제거 하고 밸런스를 회복하여
소음 진동을 저감 을 유도하고 연소효율을 극대화 할수 있다 ,


- 부연 -
연소실 내 카본 ( 탄소덩어리) 를 제거하여 진동 / 소음 / 출력 / 연비
를 향상을 유도하기 위한 방법에 대한 구현

물 ( H2O ) 미립화 = 열을 이용 - 130도씨 가량 상승
기체화 - 열을 포함한 미립자를 - 노즐을 통해서
연소실로 분사


압축시 - 폭발시 = 팽창 그리고 분자운동
그로인해 머뭇거리는 산소 를 밸브에 붙어있는 탄소덩어리에
공급하여 연소를 유도 - 탄소를 - CO2 로 완전연소 유도



압축단계에서 기화된 H20 = 응축하여 기화잡열 발열하고 폭발시 미립자의 수증기로 변화 하며 기화잡열을 흡열하며 부피 팽창을 한다 -

큰부피 (팽창) 의 기화된 H2O 는 미립의 H2O 수축 한다,
피스톤이 운동에너지가 절약 되고 팽창 과 분자운동으로 인한 작용으로
방황하는 산소를 상대적으로 낮은 온도세서 산소를 만나지 못하고 탄소상태로 밸브에 달라 붙어 있는 탄소에 산소를 공급하고 = 촉매역할
압력과 온도 연소로 인한 CO2 로 유도 하게 된다 ,

폭발단계의 미립화된 H2O = 다시 애너지를 획득하여 기화된다
즉 부피는 팽창하게 된다 ,




이때 2가지 이득이 있다 ,




하나는 팽창하면서 분자운동을 하고 이때 불완전 연소 HC , CO 를
H20 , CO2 완전 연소로의 촉매 역할을 한다 ,



둘 : 팽창하면서 확장된 기화된 기체는 밸브등 산소공급의 촉매제 역할
높은 온도에서의 화염으로 CO2 로 변환 카본을 제거 =
크리닝 효과가 있다 ,


셋 : 압축할때는 응축을 폭발할때는 팽창 -
기체에서 미리자로 미립자에서 기체로 분자운동은
피스톤의 운동에너지에 도움을 준다 ,



- 결론 -
연소실내 카본을 제거함으로서 바란스를 확보하고

소음 / 진동 / 출력 / 매연 / 을 줄일수 있다 ,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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