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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년 9월 24일 일요일

ECU 간편 진단 :


ECU 간편 진단 :

다양한 증상이 발생되고 정확한 진단을 위해 문진 그리고 스케너진단을
빅데이터 확인 등을
시도 할 수밖에 달리 방법이 없다 ,


스케너는 ECU 에게 물어 보는데
ECU 는 전혀 예측하지 못하고 있다면 - 
기계적 문제로 볼수 있고

예측하고 스케너를 통해서 말을 해 준다면 -
정비사는 말하는 여러 가지를 분석하여 답을 구해야 한다 ,

이때 P 코드라면 엔진 그리고 오토미션을 말하는 것이며

P * 6 ** 두 번째가 6 이라는 글자가 표출된다면

유로3 , 유로4 기준이라면 ECU 를 우선 점검하고

유로5 이후 부터는 ECU 성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음으로
함께 표출되는 내용의 부품을 먼저 점검 함이 옳다 ,


또한 소거후 소거가 되고 다음 첵크램프가 점등 될 때 까지
작동 양호 이며 그 기간이 일정후 라면
ECU 우선 점검 이며

소거후 곧바로 또는 빠른시간 10km/h 미만이라면
ECU 주변 부품을 먼저 점검 해 보시라 권합니다 ,

주변부품 : 인젝터 , 조절밸브 , 엑츄에이터 , 브레이크 / 클러치 스위치 점검 우선 ,,,


냉간시 정상 열간시 증상 발생 이라면


ECU 를 의심 해 보는게 옳다 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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