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어 가 문제인가 ? 아니면 부품 인가 ?
ECU 가 페일모드로 진입 시동을 강제를 했는가 ?
아님 부품 (기계적) 으로 자연스럽게 시동꺼짐이 되었는가 ?
함께 생각 해 보아야 합니다 ,
ECU 가 관여 하여 시동을 제어하여 OFF 했다면
재시동시 반드시 초기화 또는 고장코드 가 있다면 소거
를 하여야 만 시동이 가능 합니다 ,
부연하면 :
ECU 가 림폼모드하여 시동에 관여하여 시동제한을 했다면
반드시 ECU에게 초기화 재신호를 주어야
재시동이 가능 하다라는 것이다 ,
예) 시동 꺼짐이 발생 했다면
그 상태 에서 시동키를 곧바로 크랭킹 하여 시동이 되는냐 ?
아니면 완젼히 OFF 하여만 시동되는냐를 반드시 인지 해야 한다 ,
시동을 완전 OFF 하지 않고 ON 상태 -시동꺼짐 그 상태로
다시 크랭킹 하여 시동이 되었다면 이는 기계적인 결함으로
진단을 해 야 한다는 겁니다 ,
사례1)
부- 붕 하고 시동이 꺼진다면
시동키 ON 그상태에서 크랭킹 부붕한다면 기계적인 고장 -
배기구 막힘 등등
시동키를 완전 OFF 후 다시 크랭킹 부붕 한다면
ECU에서 제어 - 타이밍 인치 불일치 등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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