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CU 의 진단 의 메카니즘
기본 을 베이스로 한 이론적 생각 의 차이가 커다 ,
보편적이며 일반적인 생각 과 행동 - 메카니즘이 다르다 ,
이해 할수 없으며 상식에선에서 벗어난다 ,
,
,
,
가) 시동키 ON 상태 - 동일 조건 하에서
센서의 기본값 파악하고 분석
부하률 제로 , 공기량 제로 , 베터리상태 , 온도센서 값
준비 되어있는 맵값 - 기준값 내 에 있는가 ?
나) 상식선에서 벗어남 이라면
관련 센서 커넥터를 탈거하여 순수 ECU 의 값 과 표출되는 신호
전압 / 펄스 / 듀티 확인
시동키 ON 상태 = ECU 신호선 확인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