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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4년 10월 3일 금요일

엔진의 시동조건

엔진의 시동조건

흡입공기량 - 압축 / 압력( 엔진) - 분사(연료) & 타이밍

1) 공기계통
크랭킹시 시동전 - 흡입공기량은 얼마가 되어야 하는가 ?

2) 엔진상태
기통별 압축 편차 없이 잘 진행 되어야 한다 ,

3) 연료계통
적절한 연료분사가 기통별 영역별 편차없이 잘 이루어져야 한다 ,,,

1) ^ 3) 의 필요충분 조건이 부합되어야만 시동 그리고
최고의 성능을 발휘 할 최적의 조건이 되는 것이다,


상기 3박자의 시스템은 정확한 공식에 대한 문제 와 답이 요구됨으로
어느 한부분의 기능 / 성능에 문제가 생긴다면
바란스는 와르륵 한꺼번에 무너질 수밖에 없다 ,


파워바란스란 3박자의 하모니를 말한다 ,

시동불능의 조건이며 크랭킹시 기준데이타를 만들어 본다 ,

크랭킹시 기통별 흡입공기량은 배기량 / 기통수 = 공전시 흡입공기량
에서 크랭킹시 임으로 1/2 이상이 표출 되어야 한다 ,

이는 피스톤 하강시 기통별 흡입공기량을 말함으로
부족하다면 단품 과 엔진내부 , 공기흐름통로 를


점검 해 보아야 할 것이다 ,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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