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육의 목적 그리고 성취도
목적은 효율적인 진단 과 정비 이며
성취도 는 그로인해 부가가치 창출로 이어진다는 것이다 ,
매일 매일 회원들과 상담을 통하여 함께 공부하고
해결 해 가면서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행복을 얻어갑니다 ,
정비교육에서 기본은 진단 - 점검 - 정비 - 고객만족 으로 본다면
가) 정확한 진단을 위한 접근방법 -
문진 , 스케너 진단 및 데이터 , 다발생 사례 활용
나) 부품의 선택 과 단품의 성능분석 -
단품진단을 통해 부품의 성능을 파악하고 대처 하기
고객만족의 길은 하품을 저렴하게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
좋은 부품을 착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것임으로
재생산품 이나 중고부품의 사용시 - 싼 가격만 보지말고
부품의 성능 검사 (판정) 후 사용 할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합니다 ,
이는 고객 과 정비인 모두를 위해서 반드시 필요하다 ,
다)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, 리셋 , 초기화 , 코딩 -
진단 과 정비가 성공적 이라고 해도 업그레이드
부품리셋 , 초기화 , 코딩 등 을 수행하지 않아 차후 발생되는
증상들이 있음으로 그에 대응할수 있는 안목을 길러야 한다 ,
라) 공기빼기 ( 연료 , 브레이크) ,,, 마무리
진단 - 정비 - 프로그램 셋팅 이후 연료계통 , 브레이크 계통은
완벽한 공기빼기를 하여야 한다 ,
공기는 암적인 존재임으로 관련 부품의 손상은 물론 부조를 유발함으로
반드시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공기를 제거 하여야 한다 ,
가) ^ 라) 효율적으로 운영 되고 시스템이 정립된다면
고객만족 , 부가가치 창출 ,,, 모두를 성공적으로 유도 할수 있다 ,
이모두를 능숙하게 수행 할때 비로서
완성도 높은 하이테크한 정비를 갈구 하고자 함에 교육에 목적이 있다 ,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