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 미립화 건증기 이용
엔진 컨디션 회복
엔진상태는 양호 한 편이며 주행을 위해
D 드리이버 순간 부조 및 진동 발생 후 정상
상기 시험기를 이용 진단 및 시연 은 모두 무료로 진행함 ,,,
향후 검사불합격차량 진단 및 조치방법 그리고 시험기 시연은
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며
유선 , 쪽지 , 메일 모든 진단 상담은 무료 임
,
,
,
,
해당 차량은 상기 증상으로 인해 인젝터 / 고압펌프 / 연료휠터 / 저압모터
EGR - 쿨러 모두 교환한 상태 임 ,,,
시동성 양호
부조 없음 , 매연 없음 , 출력양호 ,,,
차종은 보쉬 유로4 - D 엔진 임
시연전 데이터 확인
스케너 압축압력 시험에서 양호로 판정함
대체로 양호로 볼수 있으나
신차 기준으로 본다면 5mm3 정도로 추정 함
엔진 부하 그리고 토오크를 보면 대체로 양호로 볼수 있으나
좀더 낮출수 있다면 좋겠죠 ,,,
* 참고로 A2 엔진 - 133PS 포터II 경우 *
아주 양호로 판정함
시연후 데이터 확인
30분 정도 시행후 분사시간은 약간 줄임을 알수 있네요
엔진부하 그리고 출력토오크 도 향상 됨을 알수 있습니다 ,
- 결과 보고 -
D드라이브 시 진동이 제거 되었으며
소음 진동 출력 면에서 만족함 ,,,
댓글 없음:
댓글 쓰기